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강좌/무료온라인강좌

[SAS #집콕챌린지] 도전! 방구석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SAS KOREA BLOG Jeanne (Hyunjin) Byun)

by 기서무나구물 2020. 4. 18.

포스팅 목차

    [SAS #집콕챌린지] 도전! 방구석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SAS KOREA BLOG Jeanne (Hyunjin) Byun)


    공부를 하든 일을 하든, 집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는 것에는 꽤 명확한 장점과 단점이 존재합니다. 나만의 공간에서 편안하고 자유롭게 시간 관리를 할 수 있는 반면에, 규칙적인 스케줄과 할 일을 스스로 세워 두지 않는다면 한없이 게을러질 수 있다는 사실! (설마 저만 그런 건 아니겠죠😂..?) 이 답답하고 무료한 시간을 그냥 흘려보내지 않고, 끊임없이 성장하고 싶은 여러분들을 위해 SAS가 준비한 특별한 #집콕챌린지🏠 미션을 소개합니다!

    **무료 e러닝 강의는 SAS 프로필 등록 및 라이선스 약관 동의 후 수강 가능합니다. 30일 무료 수강 이벤트는 4월말까지 한시적으로 진행되니 놓치지 마세요! 또한 대부분의 e러닝 강의는 영어로 진행됩니다. 한글 무료 강의는 여기서 확인하세요.

    #집콕챌린지 1탄: 30일만에 SAS 정복하기 (Free for 30 days )

    데이터를 다루고 분석할 수 있는 힘은 오늘날 모든 분야에서 필요한 능력입니다. 분석가와 데이터 과학자가 얼마나 Hot한 직업인지는 이제 두 말하면 잔소리지요. 요즘 같은 집콕 시대에 보다 많은 글로벌 분석 꿈나무들이 데이터 과학자로 한 발 나아갈 수 있도록, SAS가 아래 두 가지 e러닝 프로그램을 한 달간 무료로 제공합니다.

    #집콕챌린지 2탄: 프로페셔널 데이터 과학자가 되어보자 (feat. AI & ML)

    SAS Academy for Data Science는 보다 심층적인 트레이닝과 공인 인증 시험을 통해 인공지능(AI) 전문가 및 프로페셔널 데이터 과학자 양성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아래와 같이 총 3개의 코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SAS Academy for Data Science 프로그램은 SAS뿐만 아니라 R, 파이썬(Python), 피그(Pig), 하이브(Hive), 하둡 등 분석을 위한 다양한 툴셋을 다루고 있습니다. 또한 실제 비즈니스 사례에 여러분이 학습한 내용을 적용해보며 실질적인 분석 스킬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특히 데이터 과학자 커리어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세 가지 맞춤형 코스를 통해 글로벌 자격증을 취득해보세요! 여러분의 이력서가 한층 더 빛나게 될 테니까요😉


    * 출처 : http://bitly.kr/jHoDyPZKX

     

    [SAS #집콕챌린지] 도전! 방구석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올해 초부터 시작된 코로나19 사태가 전 세계적으로 장기화되면서 ‘사회적 거리두기’가 새로운 일상으로 자리잡았습니다.

    blogs.sas.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