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기행

【KBS】배틀트립 127~130회–치앙마이.경주.파리.하와이.네팔

by 기서무나구물 2020. 6. 6.

포스팅 목차

    혼자 떠나는 여행 한다감 태국 치앙마이 2019년 2월 2~23일
      샤이니  대한민국 경주  
      남창희 프랑스 파리  
      카라 허영지 미국 하와이  
      SF9 로운 네팔 카트만두  

    [127회] 배틀트립

    설특집 혼자 떠나는 여행! 혼행 필수 코스 여행기! 경주, 네팔, 치앙마이, 파리, 하와이

    <혼자 떠나는 여행> 경주, 네팔, 치앙마이, 파리, 하와이 여행

    배틀트립 <혼자 떠나는 여행>
    경주 VS 네팔 VS 치앙마이 VS 파리 VS 하와이 편

    매회 특집에 특집을 거듭하는 <배틀트립>의 특집 of 특집!
    2019 트랜드에 맞춰 준비한 설특집 ‘혼자 떠나는 여행’
    경주, 네팔, 치앙마이, 파리, 하와이까지~ 가지각색 5개국으로 떠난 5人!

    4주에 걸쳐 공개될 여행기 그 첫 번째 <혼행 필수코스>
    혼행 고수 ‘키’가 소개하는 ‘경주’의 혼행 키포인트 대 공개!

    360도 회전하는 짜릿한 놀이기구에 도전~ 키가 뽑은 ‘경주월드’ BEST 3는 무엇?
    첫 혼행에 도전한 ‘로운’! 공항에서 내리자마자 펼쳐지는 ‘네팔’의 설산♡
    ‘나가르코트 전망대’에 올라 노랗게 물든 히말라야의 일출까지~!

    혼행족이 사랑하는 도시! ‘치앙마이’의 매력에 푹 빠진 ‘한다감’
    황금으로 뒤덮인 사원 ‘왓 체디 루앙’에서 새해 맞이하기~!
    낭만의 도시 ‘파리’로 떠난 파리지앵 ‘남창희’, 에펠탑 계단으로 오르기 도전?!
    하루에 단 한 번 공개되는 ‘화이트 에펠’은 보너스~☆

    ‘하와이’를 신혼여행지로 알고 있다면 오산! ‘허영지’의 하와이 힐링 코스!
    와이키키 해변의 절경을 한눈에..♡ 히든 스팟 ‘탄탈루스 언덕’까지~


    • 영상기행 1부
     

    [127회]배틀트립 - KBS

    [1부] 설특집 혼자 떠나는 여행! 혼행 필수 코스 여행기! 경주, 네팔, 치앙마이, 파리, 하와이...

    vod.kbs.co.kr

    • 영상기행 2부
     

    [127회]배틀트립 - KBS

    [2부] 설특집 혼자 떠나는 여행! 혼행 필수 코스 여행기! 경주, 네팔, 치앙마이, 파리, 하와이...

    vod.kbs.co.kr

     


    [128회] 배틀트립

     

    <혼자 떠나는 여행> 경주, 네팔, 치앙마이, 파리, 하와이 여행2


    배틀트립 <혼자 떠나는 여행>
    경주 VS 네팔 VS 치앙마이 VS 파리 VS 하와이 편

    어머님, 2019년엔 반드시 혼행을 떠나셔야만 합니다…
    혼자 떠나는 여행의 매력, 감당하실 수 있겠습니까…?
    대한민국 대표 여행 예능 <배틀트립>이 소개하는 혼자 떠나는 여행 두 번째 이야기!

    5개국에서 맛보는 <혼행 필수메뉴>는 과연~?
    경주는 역시 한식! 한옥에서 맛보는 한 상 가득 연잎 한정식에
    속을 따끈~하게 데워줄 모자반 해장국과 선지 해장국 두 그릇 뚝딱!

    네팔에서 만난 한국의 맛! 한식st 네팔 전통 음식 대 공개
    네팔식 백반 달밧을 시작으로 닭똥집 볶음과 빈대떡을 안주 삼아 맥주 한잔♡

    진짜 가성비 甲! 눈도 입도 마음도 즐거운 다감의 치앙마이 먹방
    빵과 커스터드의 환상 조합 4색 커스터드와 오묘하게 끌리는 맛의 끈적국수까지~

    하와이의 대표메뉴 로코모코&베네딕트로 하와이의 맛 살짝 느끼고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하와이안 가정식으로 깊은 하와이에도 빠져보는 건 어떨지~?

    미슐랭의 도시에서 도전하는 파리 세끼! 세계 3대 진미 에스카르고에
    130년 프랑스 전통 밀푀유&마카롱으로 파리 감성 터지는 후식도~

    • 영상기행 1부
     

    [128회]배틀트립 - KBS

    [1부] 혼자 떠나는 여행! 혼행 필수 코스 여행기! 경주, 네팔, 치앙마이, 파리, 하와이...

    vod.kbs.co.kr

     

    • 영상기행 2부
     

    [128회]배틀트립 - KBS

    [2부] 혼자 떠나는 여행! 혼행 필수 코스 여행기! 경주, 네팔, 치앙마이, 파리, 하와이...

    vod.kbs.co.kr

     


    [129회] 배틀트립

    <혼자 떠나는 여행> 경주, 네팔, 치앙마이, 파리, 하와이 여행3


    배틀트립 <혼자 떠나는 여행>
    경주 VS 네팔 VS 치앙마이 VS 파리 VS 하와이 편

    지난 2주간 인생 버킷리스트에 혼행 적으셨나요?
    그렇다면 이제 <혼행 버킷리스트>도 적을 차례~!
    <배틀트립>을 통해 먼저 만나는 혼자 떠나는 여행에서 꼭 한번 보고, 느끼고, 해보고 싶은 것들!

    듣기만 해도 힐링♡ 네팔 마차푸차레가 비치는 페와 호수에서의 한적한 보팅과
    설산도 보여, 호수도 보여, 포카라 전경이 다 보이는~! 세계 3대 스팟에서의 패러글라이딩!

    역사의 도시 경주에서 제대로 추억 남기기~! 신라 전통 의상 체험부터
    내 손으로 친 인절미 떡과 직접 베이킹한 경주 명물! 찰보리빵까지~

    “어머 이게 뭐야…” 비주얼에 한 번, 맛에 두 번 놀라는 ‘블루누들’부터
    혼자서도 눈치 볼 필요 없이 마음껏 찍을 수 있는 인생샷에 의한 인생샷을 위한 인생샷 카페!

    영화 속 배경지를 따라 여행해보는 창희지앵의 영화 같은 하루!
    반짝반짝한 파리의 야경과 여행의 추억을 되새겨 줄 유람선 투어로 완벽한 혼행 마무리까지♥

    손닿을 거리에서 애교부리는 돌고래와 물속에서 에어키스를~?
    돌고래 스노클링에 이어 하와이 구경 제대로 한방에 끝내는 방법!
    “I believe I can fly~” 스카이다이빙까지~


    • 영상기행 1부
     

    [129회]배틀트립 - KBS

    [1부] 혼자 떠나는 여행! 경주 VS 네팔 VS 치앙마이 VS 파리 VS 하와이...

    vod.kbs.co.kr

    • 영상기행 2부
     

    [129회]배틀트립 - KBS

    [2부] 혼자 떠나는 여행! 경주 VS 네팔 VS 치앙마이 VS 파리 VS 하와이...

    vod.kbs.co.kr

     


    [130회] 배틀트립

    <혼자 떠나는 여행> 경주, 네팔, 치앙마이, 파리, 하와이 여행4

    배틀트립 <혼자 떠나는 여행>
    경주 VS 네팔 VS 치앙마이 VS 파리 VS 하와이 편

    지금까지 이런 혼행은 없었다!
    이것은 여행인가, 천국인가? 네, KBS 배틀트립입니다!
    <혼자 떠나는 여행> 4주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할 마지막 대결은?

    대미를 장식하기 위해 숨겨온 설계자들의 필살기 <혼행 히든코스>!
    상다리 부러질 듯 푸짐한 한상을 나혼자~! 혼자 온 손님을 위한 ‘찰보리밥 정식’과
    2018년 완공된 경주의 신 랜드마크! 월정교의 눈부신 야경으로 경주 혼행 마무리♡

    평범한 에베레스트는 그만! 승무원과 1대1로 배우는 히말라야 산맥?!
    눈앞에 펼쳐지는 환상적인 뷰! 네팔 ‘에베레스트 전세기 투어’는 필수~!

    하와이하면 호놀룰루만 떠올렸다면 이제는 또 다른 매력 ‘노스쇼어’로!
    필수맛집 새우트럭에서 오동통한 새우로 입가심했으면
    거북이비치 ‘라니아케아 비치’에서 야생 거북이와 수영도 잊지 말 것!

    “어머 이게 뭐야…” 비주얼에 한 번, 맛에 두 번 놀라는 ‘블루누들’부터
    혼자서도 눈치 볼 필요 없이 마음껏 찍을 수 있는 인생샷에 의한 인생샷을 위한 인생샷 카페!

    영화 속 배경지를 따라 여행해보는 창희지앵의 영화 같은 하루!
    반짝반짝한 파리의 야경과 여행의 추억을 되새겨 줄 유람선 투어로 완벽한 혼행 마무리까지♥


    • 영상기행 1부
     

    [130회]배틀트립 - KBS

    [1부] 4주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할 마지막 대결은? 혼행 히든코스!...

    vod.kbs.co.kr

    • 영상기행 2부
     

    [130회]배틀트립 - KBS

    [2부] 4주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할 마지막 대결은? 혼행 히든코스!...

    vod.kbs.co.kr

     

    반응형

    '영상기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트남 여행 영상 & 베트남 여행 정보 모음  (0) 2020.05.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