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서무나구물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향수

by 기서무나구물 2010. 12. 24.

포스팅 목차

    Programming Category (English)728x90


    출처 : http://cyhome.cyworld.com/?home_id=a2203618&postSeq=3306454

     

    사람의 5감(미각, 촉각, 시각, 청각, 후각)중에서 남자는 후각이 제일 발달 되어 있다지요

    그래서 남자들은 향기를 못 잊는다잖아요.

    예를들어 옛 연인의 향기를 못 잊고, 새로운 사람을 사귀고도 그 전 애인의 향수를 선물을 한다거나

    아님 그 향을 갖고 있는 사람에게 또 호감을 갖게 되거나 그런 경우가 많다그러더라구여

    저 역시도 남자는 아니지만 후각에 되게 민감하거든요

    제가 좋아하는 향수를 쓴다거나, 좋은 향이 나는 사람에게 더 끌리게 되더라구용 이히히

    혼자 집에 있을때도 향수 뿌리고 혼자 잔향맡고 좋아하고 그래요 ㅋㅋ (변태아녜여!! ㅋㅋ)

    아무튼, 여자인 저도 이러니 남자들은 뭐 말할 필요도 없겠쬬~

    봄, 이제 꽃도 필텐데 우리의 몸과 마음에도 꽃 한송이 선물하는게 어떨까요^^^

     

    여기에 있는 향수는 지극히 제 주관적인 생각과, 경험에 이루어진거구요

    물론 다 제가 써봤거나 쓰고 있는 향수구요!

     

     

     

     

     

     

    더바디샵 화이트머스크오뜨뚜왈렛 (머스크향, 부드러움, 은은함)

    제가 향수 재구매를 제일 많이 한게 이녀석인것 같아요

    가격도 다른 향수에 비해서 착하구요, 향이 강하지도 않고 잔향도 너무 좋아요.

    단점이 있다면 향이 너무 금방 날라간다는거~

    제가 남자건 여자건 향수 질문 제일 많이 받은게 이 향수인것 같아요.

    알바 하고 있을때 남자여자 친구들끼리 같이 왔는데 향기가 너무 좋다구  여자분이 남자분 대신해서 물어보고 그러는 경우도 많았어요. 아기향 있잖아요. 베이비향 나는 제품의 향수 불**, 데메**, 이런것도 다 넘 좋지만 전 이 제품을 추천하구 싶어용!! 마구마구 추천하구 싶어요!! 너무 아기향같지도 않으면서도 은은하고

    만약에 이 리스트중에서 제일 먼저 사보시라구 추천하고 싶은건

    요 화이트머스크랍니다 케케케

     

     

     

     

    랑콤미라클 (후지지아향, 목련향, 상큼함,은은함)

     이 향수를 사게 될 줄은 정말 꿈에도 몰랐어요. 향수에 관심이 많은 저이긴 하지만

    랑콤 미라클은 너무 흔하잖아요.지나갈때, 지하철에서 자주 맡게되는 향수가 있었는데

    그게 이거였떠라구요. 그만큼 인기가 많다는 거겠죠^^; 

     

    근데 이번에 면세점에서 이 향수를 사면 바디로션 50ml까지해서 그냥 향수 한병값으로 파는거예요!

    예전에 남친님께서 흘리는 말로 자긴 랑콤미라클향수가 너무 좋다고 단지 흘렸을 뿐인데..

    흘린건데.. ㅋㅋ 그 말도 생각나고! 해서 바로 사버렸죠.

    원래 전 인터넷으로 향수를 자주 구매하는데여 (오히려 면세점보다 싼것 같아용)

    근데 인터넷에서도 랑콤은 비싸더군녀! 이런 비싼녀자같으니라구! ㅋㅋ

    그래서 혹시 외쿡 나가실 일 있음 면세점에서 사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용!!

     

    전 제가 이 향수를 뿌리고 있으면 여인이 된것 같은 그런 기분?

    살랑살랑 꽃향기, 우리 모두 여자가 되어보아요 ㅋㅋ

     

     

     

     

    베네피트메이비베이비(산뜻함, 은은함, 로맨틱함)

    메이비베이비! 이건 얼마전에 어떤분께서도 횰언니가 사용하시는 향수라고 하면서 소개해주신적이 있는데요. 워낙에 그냥 눈동냥하는 블로그가 많았어서..... 기억은 안나고! 아므튼 효리언니도 갖고 계시다니

    귀팔랑팔랑 거리시지 않나여? 크크

    이 향수 이름이 메이비 베이비긴 하지만 사실 베이비의 향이 나는 향수는 아닌 것 같아여

    아기들한테서 이런 냄새가 난다면,..............큭...

    이 향기는 향이 넘 독특하면서도, 여성스러우면서도, 사람을 매력적으로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오랜만에 뿌리고 나갔는데,  향수 뭐쓰냐고 이름좀 알려달라고 막 그러시더라구요

    여성스럽고 신비스럽게 샤샤샥!

     

     

     

     

    불가리 로즈 에센셜(로즈향, 쟈스민향, 블랙베리향, 순수함)

    근데 이건 로즈향이라고 하긴 하지만, 쟈스만도 섞이고 해서 그런지 꼭 장미느낌은 안 나는 것 같아요

    그냥 제 생각이예여 헤헤

    그리구 잔향이 너무 좋아요 예전에 지나가다가 테스터만 해본 적이 있었는데 냄새가 강해서 그냥 지나갔었거든요. 근데 잔향은 너무너무너무 좋아서 요즘 맨날 이녀석만 뿌리고 다녀요

    옷을 여성스럽게 입은 날 그냥 손이 자꾸 가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왠지 더 어른이 된 것 같아요. 약간 20대 후반 언니들이 사용하시기 더 좋을 것 같아요

    그만큼 성숙한 향이 난다고나 할까여~ 이히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 오드퍼퓸 (레몬잎향, 녹차향, 달콤함,은은함)

    이 향수는 다른 설명 필요없이 너무 달콤해요! 먹어보고 싶은 충동까지 든다니깐요! 크크

    인터넷에서 사랑을 부르는 향수라고 인기가 너무 많길래 구매해봤는데 전 너무 만조케요!

    사랑을 부르는건..아닌것 같은데..나만그런거야?????????????????ㅋㅋ

    어쨌건 랑방은 너무 달콤해주시니깐요

     

     

     

     

     

    크리스챤디올 미스 디올 쉐리 블루밍 부케 오드 뚜왈렛 ( 만다린향, 오렌지향, 작약꽃향,화이트머스크향)

    케이스 너무 예쁘지 않나요?작년 여름에 그냥 시향만 해봐야지 하는 마음에 그냥 뿌리고

    나왔는데 다른 매장 구경하는데 계속 향기를 킁킁 맡게 되는거예요

    내가 내 향수에 반해서 결국 질러버렸다는.

    이 향수는 동양여성을 위해서 특별히 만들어졌다고 하는데,내 생각엔 서양인한테도 잘 어울릴 것 같은뎅..ㅋㅋㅋ 근데 향이 생각보다 강한 것 같아요. 가끔 제 코가 향에 찔리기도 하니깐녀 ㅋㅋ

    근데 잔향은 역시 너무 매력적이라는거~ +_+

     

     

     

    크리스찬디얼 포에서 앤 에버 디올 (후리지아향, 자스민향,아몬드향, 바닐라향)

    이 향수는 원래 아주 예전에 한정판매였다고 구매하기 힘들었다고 하는데

    인기가 너무 많아서 그런지 지금은 많이 만들어서 그런가?

    아주 편하게 집근처 백화점에서 구입하실 수 있을꺼예요.

    그리고 이 아이는 매니아층이 있는 것 같아요. 이 향수 한 번 쓰면 계속 이 향만 쓰게 된다고

    지인이 그러더라구요.근데 아직 전 반밖에 못썼다는...............크크킄

    디올 향은 케이스도 예쁘고 잔향도 좋은데 딱 뿌렸을때 너무 강해서 오히려 생각보다

    손이 안 가게 되는 거 같아용.물론 사람마다 개인 차겠쬬 ^^;

     

     

     

     

     

    모스키노 아이러브러브 (달콤한 러블리향수)

    이 향수만큼 달콤한 향수는 랑방인것 같아요

    성인식날 선물 받은건데, 20대 초반이 쓰기딱 좋은 향수인 것 같아요

    너무너무 달콤해요. 케이스도 너무 귀엽지 않나여 +_+ 키키키

     그냥 딱 한마디로 달콤사랑 이건것 같아요.

    이제 막 20대가 된 새내기 분들에게 강츄츄츄츄!!!!

     

     

     

     

     

    케케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너무나도 지극히 주관적이구

    제 생각 , 경험이니깐 태클본능 참아주시구용!

    이것보다 더 좋고 달콤하고매력적인 향수들 2탄

    또꾸며보고 싶어...ㅆ..지만.. 용돈..ㅋㅋㅋ 열심히 모아서 2탄 꼭 만들어 볼께요

    아무도 원하지 않지만 제가 2탄 쓰고 싶어요

    향수 뭐 살까 고민하셨떤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 읽어주셔서 감사해용

     

     

     

     

     

     

     

    우와, 시선집중에 소개되었네용 +_+

    비록 부족하고 허접했찌만, 너그런 마음으로 읽어주셔서 감싸해여 히히

    앞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제가 향수 전문가가 아닌그냥 향수를 좋아하는 사람이예요

    그리고 남자들이 좋아하는 향수면 남자가 써야지 왜 여자가 쓰냐고 물어보실수도 있을것 같은데용

    이건 제 주위 남자들(제 남친, 몇안되는 주위 친구선배후배, 직접적인 질문등등 )의 으견을 바탕으로 쓴거니깐

    태클은 안 걸어주셨음 좋겠어요^^....전 그냥 소심한1人이니까요....ㅋㅋㅋㅋㅋㅋ

     

    이거 말고 다른향수도 많이 추천해주셨는데용!

    그건 뭐 향이 안좋아서 안 쓴게 아니라 ,다음에 또 써볼까 생각했기에 우선 이것만 쓴겁니당!

    이거말고 좋은향수 있으면 마구 추천해주세요 ^^^

    감사합니당!



    P 백승민님의 파란블로그에서 발행된 글입니다.
    Programming Category (English)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