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SS_게시판

[SPSS Statistics/국문] 고객경험관리를 위한 전략...

by 기서무나구물 2010. 12. 30.

포스팅 목차

    Programming Category (English)728x90



    2010. 6. 제 27차 오픈하우스 발표 자료입니다.

    이번 오픈하우스에서는 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가 고객경영전략 관점에서 보다 전략적이고, 비즈니스 통찰력을 제공해주기 위해 어떻게 설문 프레임워크가 구성되어야 하는지 소개 되었습니다. 또한 측정도구의 신뢰성과 타당성 분석, 요인분석, 집단 별 차이분석, 다중회귀분석 등을 통해 고객경험 요인들간의 인과관계 검증 시연도 함께 소개되었습니다.

    첨부파일 27th_SPSS_Openhouse.pdf

     

     

     

     

    * 통계분석연구회 : http://cafe.daum.net/statsas

    * 백승민홈페이지 : http://www.statwith.pe.kr



    P 백승민님의 파란블로그에서 발행된 글입니다.





    Mobile Apps Category (English)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