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팅 목차
신제품 수요예측에는 다음의 몇가지 고통이 수반됩니다.
1. 데이터가 없다.
2. 상당한 노력에 비해 성과가 미약할 가능성이 높다.
2. 방향을 잡을 수 없다.
그러나 신제품 수요예측은 매우 필요하고, 반드시 해야 하는 사안입니다.
신제품 수요예측의 접근방법과 통계적 분석방법을 정리하였다.
*************************
* 통계분석연구회 : http://cafe.daum.net/statsas
* 백승민홈페이지 : http://www.statwith.pe.kr
반응형
'SPSS_게시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설문조사실무과정 (SPSS 활용-통계교육원) (0) | 2010.12.30 |
---|---|
[SPSS/국문] A Leader in Predictive Analytics (0) | 2010.12.30 |
[SPSS Statistics/국문] 고객경험관리를 위한 전략... (0) | 2010.12.30 |
spss 기본노트 (통계교육원) (0) | 2010.12.30 |
SPSS설문조사 실무과정 자료(통계교육원) (0) | 2010.12.30 |
댓글